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QUICK MENU

최근 본 상품 0

최근 본 상품 (0)

최근 본 상품이
없습니다.

장바구니 0

장바구니 (0)

장바구니에
상품이 없습니다.

찜하기 0

찜하기 (0)

로그인하기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번호 제목
42 [포인트 및 이벤트] 리뷰 적립금에 대해 알고 싶어요   
  • 답변
  • 리뷰 적립금 안내드립니다.


    구매확정 이후 30자 이상 리뷰 작성시 

    일반리뷰 1천원

    포토리뷰 2천원

   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    상품평 작성전 마이페이지에서 구매확정완료을 확인해주세요! 



    *주의사항

    구매상품의 구매확정 이후에 작성해 주셔야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    30자이상 상품후기에 대해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    구매상품에 대하여 최초 1회만 지급됩니다.

    상품후기 삭제시 적립금이 회수 됩니다.

    N PAY 구매시 지급이 불가합니다.



41 [환불요청] 교환/반품 절차에 대해 알고싶어요   
  • 답변
  •  교환/반품 절차


    - 구매확정/기간경과 시 교환,반품은 불가하므로 [배송중]일 때 꼭 접수 진행 부탁드립니다.


    - 사이트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> 주문/접수 > 상세페이지 내 [반품접수]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 



     반품방법

     

    - 우측상단 [마이페이지] -> [주문/배송] 메뉴 - [주문번호 상세보기] 클릭 - 우측 상단 [반품신청] -> 상품/배송비 선택 -> 사유/기본정보 기재 -> 접수하기


    - 등록된 수령 정보로 회수 진행 / 사은품 수령 시, 같이 동봉 부탁드립니다.


    - 반품배송비 5,000원은 환불금액에서 차감됩니다. (부분반품 2,500원)


    - 입고된 상품에 대해 입고일 기준으로 검수까지  평균 3-4일(영업일기준) 이상 시일이 소요되며, 검수 완료 후 환불 진행예정인 점 양해바랍니다.

    (※영업일기준 :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
40 [환불요청] 구매확정시 교환, 반품이 불가 인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구매확정시 교환,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
39 [기타] 적립금은 언제 지급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 

    배송완료 후, 구매확정시에 지급됩니다.


38 [기타] 제품이 불량이에요.   
  • 답변
  •  

    제품이 불량인 경우 1:1 문의하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
    확인 후 바로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고객센터 전화번호 : 031-8060-0700


37 [기타] 대량구매 주문방법 알고싶어요.   
  • 답변



  • 대량구매 주문은 별도로 1:1문의로 연락처와 함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로 연락주시면 안내 드립니다.


    고객센터 전화번호 : 031-8060-0700

36 [상품관련] 세트구성의 상품의 경우, 부분 교환가능할까요?   
  • 답변



  • 세트상품의 경우,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만 가능합니다.


35 [상품관련] 품절제품 재입고 문의   
  • 답변


  • 쇼핑몰에 전시 되어있는 상품만 구매 가능하며,

    옵션선택에 확인되지 않는 사이즈나 색상, 품절로 표시된 상품은 구매가 어렵습니다.

    또한 재입고나 리오더 일정은 미정인 점도 함께 안내드립니다.


34 [주문취소] 주문 취소를 하면 적립금도 환불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주문 취소시 적립금도 같이 환불 됩니다.


33 [환불요청] 환불받았는데 카드청구가 그대로 되었어요.   
  • 답변

  • 업체에서는 카드사로 환불요청까지 진행가능하여 


    카드청구에서 취소승인이 안되었을 경우


    결제하신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
32 [환불요청] 환불계좌 등록이 안됩니다.   
  • 답변


  • 고객센터 : 031-8060-0700로 문의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31 [환불요청] 환불받았는데 주문내역과 실제 환불내역이 다릅니다.   
  • 답변


  • 고객센터 : 031-8060-0700로 문의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30 [환불요청] 환불일정 알려주세요.   
  • 답변


  • 환불은 반품상품 업체 입고 후 검수 완료시 결제하신 방법으로 진행되며,


    실환불은 카드 결제일 경우 카드사 영업일 기준 3-4일, 계좌입금일 경우 영업일 기준 2-3일 소요됩니다. 


29 [환불요청] 부분환불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

  •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> 반품(환불) 접수신청 부탁드립니다..
   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* 택배접수는 업체에서 진행합니다.
    * CJ대한통운택배 기사님 방문 시 상품을 보내주세요.
    * 상품 검수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    * 부분반품 배송비 2500원은 차감됩니다.


28 [주문취소]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.   
  • 답변
  •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상태에서 마이페이지 -주문내역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

   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변경, 취소가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.  


27 [배송안내] 교환/반품 시 배송비 알고싶어요.   
  • 답변
  • 고객님의 단순 변심 및 사이즈 불만족으로 인하여 교환/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교환/반품 택배비(왕복) : 5,000원 ( 조건부 무료배송도 동일 비용 부담 : 5,000원)


26 [배송안내]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어요.   
  • 답변


  • 브랜드에 따라 출고지가 다르므로 다수의 브랜드를 주문하신 경우에는 각각 배송될 수 있습니다.


25 [배송안내] 배송이 잘못되었어요.   
  • 답변

  • 고객센터 : 031-8060-0700로 문의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24 [배송안내] 배송을 받지 못했는데, 배송완료가 되어있어요.   
  • 답변


  • 홈페이지 내 배송 진행단계가 ‘배송중’ 일 경우이거나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접수 되어 배송 중인 상태이며 1~2일 내로 수령가능합니다.

    ※ 만약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, 사이트 내의 고객센터 -> 1:1문의 신청 등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(고객센터 : 031-8060-0700)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


23 [배송안내] 현재의 배송상태를 알고싶어요.   
  • 답변

  • 배송 현황은 이후 배송상태는 마이페이지 ->주문/배송 조회에서 송장조회 가능합니다.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